음악

우은미 ‘부탁해’ ‘슈퍼스타K 2’ 데뷔 첫 타자

2010-09-28 11:27:25

[안현희 기자] ‘슈퍼스타K 2’ 우은미가 디지털 싱글앨범 콘솔레이션 매치’(Consolation match) ‘부탁해’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슈퍼스타K’ 시즌1부터 시즌2까지 비운의 탈락을 맞았던 실력파 우은미는 9월28일 첫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현재 타이틀곡 ’부탁해‘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에 공개돼 있다.

나인틴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우은미는 이수, 작곡가 고영민, 네덜란드 교포 피아니스트 큐제이002(QJ002)와 함께 앨범작업을 했다. 우은미가 선보일 ‘부탁해’는 이 가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탁의 말을 담은 가사로 헤어지는 연인에 대한 애틋함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우은미는 “녹음 과정을 통해 나의 부족했던 점은 무엇인지, 고쳐야 할 것은 어떤 것인지 지적 받고 많이 배웠다”면서 “조금씩 성장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노래를 부를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좋은 기회와 추억을 만들어준 ‘슈퍼스타K’ 모든 관계자 분께 감사하다”며 첫 앨범작업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은미는 ‘슈퍼스타K 2’에서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가요계의 대부 이승철에게 호평을 받았지만 스타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탈락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 2'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 최희진, 상반신 노출사진 공개 후 이틀 만에 삭제 "도대체 왜?"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데미무어-애쉬튼 커처, 결혼 5주년 기념 ‘침대셀카’ 공개
▶ 김정근-이지애 아나커플, 깨소금냄새 풍기는 웨딩사진 공개!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