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태우, 이병헌-이민호 이어 김갑수 테마곡 참여

2011-04-14 09:04:08

[김수지 기자] 가수 김태우가 이병헌, 이민호에 이어 명품배우 김갑수의 테마곡을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4월14일 오전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가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의 뮤직비디오에 현재 활동 중인 정규 2집에 수록되어 있는 곡 ‘늦기 전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영화제작사 측으로부터 김태우의 새로 출시된 티-스쿨의 음반을 듣고 ‘늦기 전에’라는 곡을 지목하며 본 영화의 뮤직비디오로 사용할 것을 제안받았으며, 이번 앨범 수록 곡 중에서도 타이틀곡인 ‘메아리’ 이후 두 번째 타이틀곡으로 생각 할 만큼 애착이 많은 곡”이라고 전했다.

‘아이리스’의 이병헌과 ‘개인의 취향’ 이민호 등 당대 최고 미남 배우의 테마곡을 불러 화제를 모은 김태우가 이번엔 명품배우 김갑수가 출연하는 가족 휴먼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영화전문 매거진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와 ‘4월 개봉작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에 오르기도 한 영화이다.

‘늦기 전에’는 김태우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그의 애절한 목소리에 감정의 진실함이 묻어나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호소력 짖은 목소리가 떠나간 연인을 잡지 못해 이별한 이들의 영혼을 흔들어 놓을 듯한 곡이다.

한편 김태우는 정규2집 타이틀곡 ‘메아리’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김완선 “은퇴선언… 전부 조작이었다” 충격 고백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 18일 공개
▶'무한도전' 김태호 PD, 미남 1위 노홍철 위해 기념 선물 공개!
▶김태우, 이병헌-이민호 이어 김갑수 테마곡 참여
▶백보람, 선정적 합성 사진에 "맥 빠져~"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