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범수 ‘애인있어요’ 21일 공개 ‘무슨 사연?’

2012-02-21 09:21:35

[김혜진 기자] 가수 김범수가 ‘애인있어요’를 부른다.

2월21일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I'm 21’의 3차 디지털 앨범에서 김범수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이은미는 박지윤의 ‘Steal Away’를 부르게 된다.

윤일상 작곡가의 21주년을 기념해 제작하는 ‘I'm 21’에 대해 당초 윤일상은 “지난 21년간 자신이 만든 창작곡 중 의미있는 곡을 선정해 이번 기획 앨범에 수록할 예정”이라며 기획 앨범의 참여자 리스트에 김범수와 이은미를 포함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앨범 제작자 랜스는 ““최근 3차 싱글 앨범에 대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상태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teal Away’의 원가창자인 박지윤이 직접 참여했다”며 “이번 3차 싱글 앨범은 윤일상 작곡가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가수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앨범으로 뮤직비디오에 가수 박지윤이 참여, 의도하지 않은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돼 해당 곡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일에 맞춰 박지윤이 열연한 ‘Steal Away’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사진제공: 내가 네트워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빅뱅 '대마초 사건' 첫 심경고백 '힐링캠프'서 털어놔
▶나영석 PD, 눈물보여 ‘아쉬운 마음 시청자에 전해져’
▶'1박2일' 5년 전, 마지막 여행 앞두고 회상 "그 땐 피부가 탱탱했지"
▶박지민 6단고음 성공…그러나 박진영 “자극 없었다”
▶하하 망언 종결 "손예진 누님은 보면 볼수록 질려" 무리수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