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토] SM신인그룹 EXO '화려한 댄스'

2012-03-31 18:17:32

[이현무 기자] 3월3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SM 신인그룹 EXO-K, EXO-M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EXO-K와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하는 그룹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EXO-K는 수호, 카이, 찬열, 세훈, 백현, 디오, 중국에서 활동하는 EXO-M은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 시우민, 첸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EXO-K, EXO-M은 오는 4월 9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 앨범 데뷔 타이틀 곡 'MAMA' 최초 공개를 비롯해 프롤로그 싱글 무대, 맴버 각각의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 무대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EXO의 진면목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쇼케이스에는 팬들도 함께 참여,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단 EXO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람을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약 3,000명을 초대했으며, 활동이 전무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총 응모자가 무려 8,000명을 넘어 EXO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EXO-K, EXO-M은 오는 4월 9일 첫 미니앨범 'MAMA'를 동시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