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미넴 첫 내한 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번째'

2012-05-24 09:30:39

[민경자 기자] 에미넴이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번째 주인공이 된다.

현대카드는 "8월19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EMINEM'을 개최한다"고 5월24일 밝혔다.

17번 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뮤지션은 전 세계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에미넴이다. 에미넴은 천재적인 랩 실력과 직설적인 가사로 흑인 뮤지션 중심의 힙합계를 뒤흔들며 최고의 반열에 오른 아티스트다. 현재 8천만 장 이상의 누적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래미상과 아카데미상을 비롯해 240회 이상의 다양한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통해 첫 내한공연을 갖는 에미넴은 이번 공연에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특유의 역동적인 랩과 생생하고 폭발적인 사운드를 국내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슈퍼콘서트는 힙합 뮤지션의 단독 공연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여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에미넴은 힙합 음악의 비주류에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개척해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 된 혁신적인 아티스트"라며 "현대카드는 이번 슈퍼콘서트를 에미넴과 힙합의 매력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무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Recovery Tour' 라는 부제로 펼쳐지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EMINEM'의 티켓은 스탠딩 R석 132,000원, 스탠딩 S석 지정석 S석은 모두 110,000원이다. 티켓을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전 좌석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인 4매 한정) 티켓은 6월14일(목)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와 현대카드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슈퍼콘서트(Super Concert)는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카드만의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현대카드는 지난 달 월드투어의 첫 무대를 슈퍼콘서트로 장식한 레이디 가가를 비롯해 스티비 원더, 어셔, 비욘세 등의 팝 스타와 빈 필하모닉 & 조수미,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 & 정명훈 같은 클래식 음악가 등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여왔다. (사진제공: 현대카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미소 근황, 꽤 예뻐졌네…조권과 훈남 포스 작렬
▶ '패션왕' 결말, 유아인의 몰락과 사망으로 '비극'
▶ 아이유 민망 손동작, 신동엽 급히 지적 ‘어떻게 했길래…’
▶ 100분토론 돌직구녀, 동문서답 이상규 당선인에 하는 말이…
▶ 고영욱 영장기각, 증거 인멸 도주 우려 없어 ‘불구속 상태로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