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다라 원빈 초대 “콘서트 때 원빈오빠 초대해줘요!” 원빈앓이 여전하네~

2012-07-12 22:19:50

[연예팀] 2NE1 멤버 산다라박이 2NE1 콘서트에 배우 원빈 초대를 희망해 눈길을 끌고 있다.

1년 만에 신곡 ‘I LOVE YOU’를 발표하고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2NE1은 7월11일 오후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채팅에는 직접 참여하지 못해도 2NE1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는데, 2NE1은 지금까지 진행된 스타채팅 중 1만 명이 접속하는 등 최다인원을 동원하며 인기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채팅 중 산다라박 “콘서트 때 원빈오빠 초대해줘요! 티켓은 내가 제공 할테니”라며 다시 한 번 공개적으로 원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산다라는 데뷔 이후 항상 원빈을 이상형으로 꼽아 왔다.

채팅 내내 멤버들과 팬들은 오는 7월28일과 29일 체조경기장에서 시작되는 글로벌투어 ‘NEW EVOLUTION’에 대한 이야기가 끊이지 않았다.

팬들의 “이번 콘서트 비밀 무기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다들 “공연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만 밝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으며, 박봄은 “글로벌 투어에 나서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무대에서 팬들 바라보는 것”이라고 밝혀 팬바보임을 드러냈다.

산다라박은 “글로벌 투어를 한다는 것이 꿈만 같다. 이제 더 고생할 건데 이상하게 더 신난다”라며 걸그룹 최초로 진행하는 글로벌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산다라 원빈 초대, 여전한 원빈 앓이네”, “산다라 원빈 초대, 나도 초대해줘요”, “산다라 원빈 초대, 원빈오빠 한번 가보세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현, 닭갈비 뚫어져라 ‘위가 지금 홀~쭉하다’
▶ 유인나 3D몸매, 위에서 앞에서 봐도 굴욕없는 볼륨감
▶ 몰라보게 날씬해진 박지민, 폭풍 다이어트 성공 비법 공개
▶ 간미연 근황, 자체 20금 설정 사진 공개… 각선미 빛나
▶ [★화보] 이성혜, 미코 眞왕관은 김유미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