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마마무, 싱어송라이터 에스나 손잡고 신곡 ‘아훕(AHH OOP)’ 발표

2015-04-02 13:49:4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싱어송라이터 에스나와 손잡고 스페셜 앨범 ‘아훕(AHH OOP)으로 돌아왔다.

4월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마무 신곡 ‘아훕’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앞서 마마무는 신곡 ‘아훕’ 티저 이미지를 통해 ‘4+1’ 컴백을 예고, 제 5의 멤버 주인공인 에스나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소유X정기고 ‘썸’ 작곡가로 잘 알려진 에스나는 이번 신곡 ‘아훕’에 보컬로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작곡, 작사, 프로듀싱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신곡 ‘아훕’은 펑키한 댄스곡으로 항상 식상한 멘트를 되풀이하며 여자에게 환심을 사려고만 하는 남자에게 따끔하게 충고하며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아훕’ 뮤직비디오는 아트 디렉터 듀오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아 화려한 복고풍 스타일의 레트로걸로 변신한 마마무의 유쾌 발랄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한편 이날 신곡 ‘아훕’ 발표한 마마무는 오늘(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레인보우브릿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