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원더걸스, 오늘(3일) 정오 신곡 ‘아이필유’ 음원+뮤비 전격 공개

2015-08-03 10:16:48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드디어 오늘(3일) 컴백한다.

8월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등을 통해 원더걸스 3집 정규 앨범 ‘리부트(REBOO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이필유(I Feel You)’ 뮤직비디오 영상을 동시에 공개한다.

타이틀곡 ‘아이필유’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프리스타일 장르의 곡이다. 프리스타일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와 동시에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80년대 레트로풍의 그루브한 리듬의 매혹적인 사운드 향연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 제외 전 수록곡을 작사, 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기량을 뽐낼 전망이다. 특히 80년대의 프리스타일, 레트로팝, 슬로우잼 등 다양한 장르를 그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이달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아이필유’ 무대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