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M ‘STATION’, 이번엔 헤비메탈이다…29일 ‘MINDJACK’ 공개

2016-04-28 17:16:19

[bnt뉴스 조혜진 기자] SM ‘STATION’의 열두 번째 곡이 베일을 벗는다.

4월29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인스트루멘탈 프로그레시브 메탈 밴드 인레이어(Inlayer)가 헤비메탈 장르 연주곡 ‘마인드잭(MINDJACK)’을 선보인다.

기타리스트 양진현을 중심으로 한 인레이어는 지난해 첫 EP 앨범 ‘시퀀스(Sequence)’를 발매해 주목 받은 바 있는 실력파 신예 밴드다. 신곡 ‘마인드잭’은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드럼 연주, 날카로우면서도 화려한 기타 속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색다른 음악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대중음악뿐만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는 포괄적인 음악 채널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에는 헤비메탈 장르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폭넓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마인드잭’ 뮤직비디오에는 밴드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멋진 연주를 선사함은 물론, 음악과 어우러지는 파격적인 분장과 강렬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헤비메탈만의 거친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인레이어의 신곡 ‘마인드잭’은 29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