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썸데이페스티벌’ 지코X크러쉬X딘 역대급 콜라보 무대 예정

2016-07-26 17:40:56

[연예팀]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2016’에 역대급 무대가 예고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3일~4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썸데이 페스티벌 2016’에서는 지코, 크러쉬, 딘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발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화제에 오르고 있다.

화려한 랩실력과 함께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20대의 아이콘 지코와, 국내 R&B 뮤지션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크러쉬, 자신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스타일로 데뷔와 동시에 스타 반열에 오른 딘까지, 각 장르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3명의 절친 92라인이 뭉치며 수많은 공연 속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다.

지코, 크러쉬, 딘을 비롯해 장범준, 바이브, 김범수, 정엽, 장기하와 얼굴들, 10cm, 윤하, 악동뮤지션, 정준일, 쏜애플, 박주원, 에피톤 프로젝트, 빈지노, 커피소년, 솔루션스, 멜로망스 등 총 27팀의 라인업을 공개, 다양한 장르의 싱어송라이터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층 더 강화된 라인업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6’은 국내 뮤직페스티벌의 주요 수요층인 2~30대 여성 관객은 물론 다양한 세대의 취향까지 저격하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썸데이 페스티벌 2016’은 9월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현재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