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돌마스터.KR’, ‘R.G.P(리얼걸스프로젝트)’ 최종 10인 공개

2016-08-26 17:52:20
[연예팀] ‘R.G.P’ 최종 10인이 공개됐다.

8월25일,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가제)’ 미디어 데이에서는 극중 아이돌로 출연하는 ‘R.G.P(리얼걸스프로젝트)’의 최종 10인을 공개, ‘꿈을 Dream’ 무대를 선보였다.

‘R.G.P’의 최종 10인은 예은, 유키카, 하나별, 소리, 영주, 수지, 하서, 지원, 재인, 민트다. 첫 데뷔인 멤버들은 물론, 걸그룹 디아크, 코코소리, 타이니지, 더씨야 등으로 먼저 데뷔했던 멤버들도 포함됐다.

최종 10인은 게임 ‘아이돌마스터’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연예기획사의 프로듀서가 되어 소속 아이돌을 육성하고 탑 아이돌로 성장시킨다는 요소를 반영해 개최한 오디션 등을 거쳐 선발됐다.

일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유명 IP이자 원조 아이돌 육성게임인 ‘THE IDOLMASTER(더 아이돌마스터)’를 원안으로, 실사판 시즌제 드라마화한 ‘아이돌마스터.KR(가칭)’이 2017년 초에 한국 내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 세계로 서비스된다.

한편 ‘R.G.P(리얼걸스프로젝트)’ ‘꿈을 Dream’은 지난 8월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IMX)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