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M ‘STATION’ 시즌 2, 첫 주자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기대UP

2017-03-23 11:01:22

[연예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시즌 2가 3월31일 시작된다.

‘스테이션(STATION)’ 시즌 2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주인공은 최근 히트곡 ‘루키(Rookie)’로 롱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다.

오는 31일 정오(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우드 유(Would U)’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에 앞서 24일 자정(0시)에는 각종 채널을 통해 한층 다채롭고 글로벌한 컬래버레이션을 선사할 ‘스테이션’ 시즌 2를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는 만큼,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테이션’ 시즌 2는 SM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외부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 브랜드, 방송 등과 완성도 높은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화제를 모았던 시즌 1에 이어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할 예정임은 물론,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규모를 확장,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장르별 프로젝트와 여름 및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프로젝트 등도 진행되며, ‘스테이션’과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게다가 현역 작곡가 및 프로듀서, 인디밴드, 아마추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오픈 스테이션도 신설, 우수한 작품은 ‘스테이션’ 음원으로 발매되는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더욱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SM ‘STATION’ 시즌2를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이 오는 24일 자정(0시) 공개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