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태양, 서브 타이틀곡 티저 공개...“새로운 보컬 느낌 보여줄 것”

2017-08-11 16:11:50

[연예팀] 태양이 컴백까지 D-5.

8월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의 새 앨범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의 서브 타이틀곡 ‘웨이크 미 업(Wake Me Up)’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와 관련 3년 2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태양은 솔로 앨범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달링(Darling)’과 서브 타이틀곡 ‘웨이크 미 업’의 뮤직비디오 두 편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붉은 톤 의상을 입은 태양이 뒤로 돌아 고개를 숙인 모습의 사진이 묘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웨이크 미 업’은 ‘더 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인 쿠시(KUSH), 죠 리(Joe Rhee)가 작사, 쿠시(KUSH), 죠 리(Joe Rhee), 알티(R.TEE)가 작곡을 맡은 곡이다. 그간 테디와 작업을 진행해온 태양은 자연스럽게 ‘더 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들과 교류의 폭을 넓혀왔다는 후문.

태양은 “새로운 보컬 느낌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콘셉트부터 결과물까지 전부 마음에 들었다. ‘웨이크 미 업’은 꿈속에서 연인과의 사랑을 영원히 깨고 싶지 않다는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함께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한 태양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최대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태양의 새 앨범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는 16일 공개된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