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영철 ‘안되나용(Feat. 휘성)’ 오늘(17일) 공개...엄정화-서장훈 출연

2018-02-17 12:54:48

[연예팀] 김영철의 음악은 멈추지 않는다.

2월17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치지 않는 음악 열정으로 똘똘 뭉친 개그맨 김영철의 신곡 ‘안되나용(Feat. 휘성)’이 금일(17일)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안되나용’은 ‘따르릉’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에 이은 김영철의 세 번째 싱글로, 일렉트로닉과 트로트를 결합한 신나는 노래이다.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같은 ‘웃픈’ 노래말, 중독성 있는 멜로디, 김영철의 맛깔스러운 가창력이 더해졌다는 후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 트로트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김영철의 이번 파트너는 가수 휘성이다. 지난해 일렉트로트 ‘따르릉’에서는 홍진영과,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에서는 제아와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준 김영철은 이번에 휘성과의 강렬한 ‘케미’로 곡의 시너지를 높였다.

휘성은 노래 도입부와 중간중간 애드리브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음색을 뽐냈으며,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해 존재감을 톡톡히 보여줬다.

‘안되나용’ 작사, 작곡에는 밴드 ‘백호가 간다’의 보컬 공찬수와 작곡가 노상엽이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김생민의 영수증’ ‘셀럽파이브’ 등 기발한 콘텐츠 기획으로 큰 사랑 받는 개그맨 송은이가 연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엄정화, 방송인 서장훈, 휘성,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주이), K타이거즈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했다는 전언이다. 짧은 순간에도 열연을 펼치며 김영철을 지원 사격했다.

한편, 김영철의 ‘안되나용’ 제작기는 JTBC ‘아는 형님’의 ‘아형 뮤비 대전’(2월 10일, 2월 1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각 금일(17일) 오후 6시, 오후 11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