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배우 김소은 ‘그남자 오수’ OST 가창...다 잘하는 진짜 팔방미인

2018-03-19 11:38:29

[연예팀] 김소은이 노래를 부른다.

3월19일 레온코리아 측은 “배우 김소은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극본 정유선, 연출 남기훈)’의 OST에 참여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김소은이 보컬로 참여한 ‘Love, Love’는 금일(19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Love, Love’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노래로 귀여운 멜로디와 상큼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에 피아노 연주로 포인트를 준 ‘Love, Love’는 김소은의 보컬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김소은은 ‘그남자 오수’의 OST 가창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김소은은 지난 2012년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출연 당시에도 그룹 투피엠 준호와 함께 자작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무엇보다도 김소은은 자신의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고, OST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의 둘만 모르는 썸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사진제공: 레온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