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평양 다녀온 정인 ‘키스 먼저 할까요’ OST 참여, 제목은 ‘우연처럼’

2018-04-17 11:09:45

[연예팀] 정인이 OST를 부른다.

가수 정인이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OST에 참여해 화제다. 정인의 ‘우연처럼(Coincidence)’은 18일 정오(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우연처럼’은 따뜻한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스트링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푸른 바다의 전설’ ‘리턴’ ‘돈꽃’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프로듀싱 팀 지그재그 노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 이신성이 작사에 참여해 연인과 함께하면서 느끼는 감격스럽고 행복한 감정을 담았다. 정인의 소울 넘치는 보컬도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번 곡은 다채로운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 OST의 마지막 곡이자 여자 주인공 안순진(김선아)의 테마곡이라는 후문이다. 16일 34회 방송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어른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드라마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