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원써겐, 신예 눈과 오늘(18일) 새 싱글 발표...‘기대UP’

2018-06-18 16:59:59

[연예팀] 프로듀서 겸 래퍼 원써겐이 새 싱글을 발표한다.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또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뉴런뮤직의 원써겐(1sagain)이 6월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예 싱어송라이터 눈(Nuun)과 첫 디지털 싱글 ‘Backward+Fade Away’를 발표한다.

‘Backward+Fade Away’는 총 2곡이 수록된 더블 싱글로, 폴킴의 ‘비’ ‘길’ 등을 편곡한 조셉 케이(Joseph K)와 작곡가 도니 제이(Donnie J)만의 재즈요소가 가득 담긴 ‘Backward’와 원써겐이 직접 작곡, 편곡한 ‘Fade Away’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난 2007년 ‘이별후애’로 데뷔한 원써겐은 현재까지도 꾸준히 음원을 발표해오며 마니아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폴킴과 호흡을 맞춘 ‘Would You’를 공개하기도 했다.

매력적인 목소리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눈 역시 이번 싱글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허스키하면서 울림이 깊은 그녀의 목소리와 음색은 첫 소절부터 듣는 이들의 귓가를 강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며, 올 가을 본인이 직접 쓴 곡들로 채워진 앨범을 새롭게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원써겐과 눈이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Backward+Fade Away’는 금일(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사진제공: 뉴런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