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루첸트, 데뷔곡 ‘뭔가 달라’ 무대 드디어 베일 벗는다! 19일 첫 방송에 시선집중

2018-09-19 14:15:44

[연예팀] 7인조 신인 아이돌그룹 루첸트가 데뷔 후 첫 방송 무대에 오른다.

루첸트는 19일 오후 7시 방송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 무대를 선보인다.

해외에서 많은 무대 경험과 실력을 쌓아 온 루첸트가 이번 국내 데뷔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뭔가 달라’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장르의 곡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군무, 강하지만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드디어 루첸트가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오랜 기간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며 “방송을 통해 루첸트만의 음악과 매력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첸트는 10월27일과 28일 양일간 인도 뭄바이와 푸네에서 공연을 개최한 후 11월18일 일본 하라주쿠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나간다. (사진제공: 노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