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동한, “내일(18일) JBJ 1주년..팬 송 ‘본’ 작사, 작곡 참여해”

2018-10-21 23:23:35

[김영재 기자] 작사가 겸 작곡가 김동한이다.

10월17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가수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디-나이트(D-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김동한은 신보 수록곡 중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부터 ‘본(BORN)’ ‘내 이름을 불러줘(CALL MY NAME)’ ‘팁시(TIPSY)’까지 총 4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더불어 ‘본’은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 김동한은 “내일(18일)이 JBJ 1주년이다. 팬 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씀을 적어봤다”고 팬 송 ‘본’을 소개했다.

또한, 김동한은 ‘굿나잇 키스’ 멜로디 메이킹과 ‘내 이름을 불러줘’ 랩 메이킹에 도전을 감행했다는 후문이다. 창작물을 타인에게 평가 받아야 한다는 점에 관해 가수는 “전문가 분들께 많은 동의를 구했다”며, “모든 분들께서 괜찮다고 하셔도 내가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으면 엄청 오랫동안 녹음을 했다”고 창작자의 고뇌를 전했다.

타이틀곡은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다. 퓨처 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와 담백하면서도 은근한 섹시함이 묻어나는 김동한의 목소리가 설렘을 전한다.

한편, 김동한은 금일(1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디-나이트(D-NIGHT)’를 발표한다.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 쇼케이스를 연다.

(사진제공: 위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