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식케이, 신곡 MV 공개 #LA #레드 헤어 #밴드 사운드

2018-10-23 18:11:27

[연예팀] 래퍼 식케이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식케이는 10월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파이어(FIRE)(Prod. 그루비룸)’를 발표한 데 이어 오후 6시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했다.

식케이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첫 시도한 밴드 사운드와의 협업에 강렬한 레드 헤어로 스타일적으로도 색다른 변신을 꾀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 속 식케이는 밴드와 함께 광활한 황무지 한 가운데에 서있다. 삭막하면서도 그 위엄을 자랑하는 자연경관 속에 식케이만의 강렬함이 더해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감정이 고조될 때 화산이 터지는 영상과 맞물려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고, 마치 사랑하는 이가 떠나고 폐허가 된 자리에 홀로 남은 듯한 식케이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였다.

최근 식케이는 소유의 컴백 타이틀곡 ‘까만밤’에 이어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참가자 쿠기의 미션곡 ‘빌어먹을 인연’에 최근 신보 소식을 전한 버벌진트의 곡까지 지원사격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보여 왔다.

한편, 식케이는 지난 9월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공개됐던 ‘X발(XIBAL)’ 이후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자신의 신곡 ‘파이어’를 발표하며 요즘 핫한 대세 뮤지션으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고 있다.(사진제공: 하이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