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사이코메트리’ 만난 민서, 따뜻하고 절제된 목소리로 ’The First Love’

2019-04-15 13:17:44

[연예팀] 민서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를 부른다.

4월15일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네 번째 OST 가수 민서가 부른 ‘The First Love’가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The First Love’는 주인공인 이안(박진영)과 윤재인(신예은)의 애틋한 멜로 테마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 듯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9회 방송 중 눈이 내리던 놀이터에서 이안과 윤재인의 애틋한 키스신, 이를 통해 재인의 과거를 알게 된 이안이 “이제 도망가지마 혼자 울지도 말고”라는 대사와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한 바 있다.

서로의 아픔을 알아갈수록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남녀 주인공 이안과 윤재인의 마음이 담긴 ’The first love’는 민서만의 따듯하고 절제된 목소리로 더 솔직히 표현됐다는 평이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The First Love’는 4월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