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훈맨정음’ 은지원, 고3에게 자존심 구긴 사연은?

2019-04-26 19:53:42

[연예팀] 은지원이 콩고 왕자 조나단의 라이벌이 돼 눈길을 끈다.

4월27일에 첫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에서 MC 김성주가 멤버들과의 첫 만남 자리에서 얘기하던 도중 “사자성어 테스트를 한 번 해보자”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준형은 “내가 아는 사자는 동물인 사자와 저승사자밖에 없다. 난 말도 안 할거다”라고 엉뚱한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성주가 즉석에서 사자성어 문제를 냈고, 정답인 ‘금상첨화’를 두고 멤버들은 ‘금상수저(?)’, ‘금상탔어(?)’, ‘금상아침’ 등 기상천외한 오답을 연발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성주가 은지원에게 “은지원 씨는 아느냐”라고 묻자 그는 “나는 당연히 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때, 신조어보다 사자성어를 즐겨 사용한다던 ‘콩고 왕자’ 조나단이 정답을 안다며 “내가 맞혀도 되냐. 감히 내가 맞춰보겠다”라고 말하자, 김성주는 “은지원과 조나단이 라이벌이다”라며 깐족였다.

은지원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준형은 “넌 정말 잃을 거밖에 없다”고 거들며 은지원을 약올렸다. 이에 은지원은 “난 여기서 잃을 것밖에 없다”고 다시 외쳐,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훈맨정음’은 고정 수강생과 매회 다른 신입 수강생들이 만나 ‘한국어 에피소드’ 토크와 게임을 통해 언어생활을 분석하고 배워가는 신개념 한국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MBN ‘훈맨정음’은 4월27일 오후 8시2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