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60대 자연인 어머니 말려주세요...신동엽 ‘과유불급’ 선물을 거절하다

2019-06-17 13:34:40

[연예팀] 신동엽이 귀한 선물을 안 받는다.

17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매일 산에 가는 자연인 어머니를 걱정하는 아들의 ‘산으로 가는 고민’ 사연이 소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미 주변의 낮은 산은 전부 섭렵한 고민 주인공의 어머니는 6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국 방방곡곡 높고 험한 산을 다닌다고 했다.

고민 주인공은 어머니가 낭떠러지에서 떨어질 뻔하거나 살모사한테 위협을 당하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을 겪은 적도 있었고, 산에만 갔다오면 다치기 일쑤인데다가, 심지어 짧게는 이틀 길게는 일주일씩 연락 두절까지 된다며 제발 말려달라고 하소연했다.

이 가운데 산에서 온갖 걸 캐오는 자연인 어머니 덕분에 집에 각종 산나물부터 약초까지 귀한 게 참 많다는 고민 주인공이 아침마다 먹는다는 것을 들은 출연진은 “이게 뭐가 고민이야”, “남들은 평생 먹을까 말까한 귀한 것”이라며 오히려 부러워했다.

그런가 하면 고민 주인공 어머니가 직접 가져온 귀한 선물을 꺼내보던 신동엽은 깜짝 놀라며 큰절까지 올렸지만 이후 기적 같은 효능을 전해 듣고서는 “그럼 과유불급이라 저는 안먹겠습니다” 해 과연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