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고스트나인, 오는 23일 Mnet 단독 쇼케이스 'DOOR'로 전격 데뷔...'역대급 데뷔' 예고

2020-09-18 14:44:00

[연예팀] 고스트나인(GHOST9)이 Mnet 단독 쇼케이스를 통해 전격 데뷔한다.

마루기획 측은 "고스트나인(GHOST9)이 2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매한 후, 밤 9시 Mnet 'GHOST9 DEBUT SHOWCASE [DOOR]'을 통해 데뷔를 확정했다"고 전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의 데뷔 쇼케이스는 데뷔 앨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물론 수록곡의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Mnet의 데뷔 쇼케이스 파격 편성을 앞세워 역대급 데뷔를 준비 하고있다. 앞서 고스트나인(GHOST9)은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한 데 이어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워크 '도어(DOOR)'를 선보이는 등 남다른 스케일의 데뷔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고스트나인(GHOST9)이 그려나갈 첫 이야기의 시작점으로, 고스트나인(GHOST9)만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고스트나인(GHOST9)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기반으로 고스트나인(GHOST9) 표 섬세하고 촘촘한 스토리텔링을 예고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까지 9인조로 이뤄졌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한다.(사진제공: 마루기획)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