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웹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티저 공개...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2020-10-29 18:27:32

[연예팀] ‘여름아 부탁해’의 티저가 공개됐다.

‘여름아 부탁해’(극본/연출 오동현)는 망한 자신의 영화 '한여름 밤의 꿈' 주인공이 된 영화감독 김가을이 영화 속 캐릭터와 엮이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영화감독 김가을(이진솔)이 자신이 만든 작품 속에 들어가 엑스트라인 강혁(김강민)과 사랑에 빠지며 여자 주인공이 되어 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여기에 영화의 진짜 남자 주인공인 남주원(김준경)과 재벌 3세 차겨울(이서빈)까지 등장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예측불가 사각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춘천, 부산을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에이프릴의 멤버 이진솔이 영화감독 김가을과 영화 속 여자 주인공인 여름 역을 맡아 1인 2역 연기를 펼친다. 또 웹드라마 ‘알랑말랑’, ‘라이크(Like)’,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김강민이 김가을의 영화 속 엑스트라인 강혁 역을 맡아 이진솔과 함께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김가을이 만든 영화 '한여름 밤의 꿈'의 남자 주인공인 남주원 역에는 김준경이, 차갑고 도도한 츤데레 매력을 지닌 재벌 3세 차겨울 역에는 이서빈이 맡아 사각 관계 로맨스에 긴장감을 더한다. 또 채널A 인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정재호’가 영화 제작 담당자인 윤슬호 역을 맡았다.

한편, 채널A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금일(29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일요일에 채널A 유튜브 채널 ‘AYO’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채널 A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