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DC, 타이틀곡 'MOON RIDER'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압도적인 퍼포먼스

2021-03-05 17:36:03

[연예팀] BDC가 새 앨범 타이틀곡 ‘MOON RIDER(문 라이더)’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금일(5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타이틀곡 ‘MOON RIDER’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BDC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전작에서부터 이어지는 세계관의 일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앨범 타이틀곡 ‘SHOOT THE MOON’의 엔딩을 연상케 하는 달을 형상화한 퍼포먼스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또 다른 평행세계를 향해 달려가는 세 멤버들의 모습을 지나 ‘둘만의 짜릿한 drivin’ I’m a moon rider’라는 노래가 흐르며 멋진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실루엣으로 마무리되는데, 영상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빈틈없는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을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이틀 전부터 공개되고 있는 컴백 스포일러 시리즈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앨범의 수록곡 ‘CHEMICAL’과 ‘공기가 달라’의 녹음 과정이 담긴 지난 1편과 2편에 이어 오늘과 내일 공개될 3편과 4편에서는 타이틀곡 ‘MOON RIDER’의 안무 연습 과정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며 BDC의 컴백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BDC의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8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발매일 오후 8시에는 BD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