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천정명 “군 생활, 고현정 큰 힘이 되었다”

2009-11-27 19:30:38

배우 천정명이 군 생활 중에 가장 힘이 되어준 동료 연예인으로 배우 고현정을 꼽았다.

11월27일 제대한 천정명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30사단 신병교육대 앞에서 기자들과 만나 그동안 힘이 된 연예인이 있느냐는 질문에 "고현정, 조인성 등이 많은 힘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군 생활을 하면서 현정이 누나가 많은 힘이 돼 주셨다. 또 조인성 씨도 군대 가기 전에 한 번 뵀는데 국군의 날 행사에서 만나게 됐다. 군대에서 보니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 이정과도 많은 친분을 쌓았다. 의리가 있고 좋은 사람이다. 군대 와서 좋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천정명은 "사실 군대에 오면 연락이 되는 사람이 없다"며 "전화를 했을 때 콜렉트콜로 전화를 하면 안 받는 친구들이 있다"며 "그래도 현정이누나, 이정은 전화를 잘 받아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자라면 군대를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며 "군대 생활이 정말 헛되지 않았던 것 같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웃어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이승홍 기자 hongs@bntnews.co.kr


화제뉴스 1

시아준수
뮤지컬 출연 확정




화제뉴스 2

'월드스타' 비
환상 복근 공개




화제뉴스 3

요트 성매매 루머
정시연 "억울해"




▶ 박시연-이필립 "친하지만 연인사이는 아니야" 열애설 반박
▶ '무릎팍' 이종범 "강호동 많이 컸다"
▶ 고미남-황태경, 눈물의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은?'
▶ 개그맨 이동우 "희귀병으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다"

▶ 이승기 초콜릿 복근 공개 "내가 보기에도 합성 같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