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충격! 인기그룹 전모씨 성매수

이유경 기자
2009-12-07 10:51:00

인기 그룹의 보컬인 가수 전모씨가 10대 소녀와 성매매를 한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12월5일 경기도 시흥경찰서에 따르면 임모씨 등 3명은 2008년 12월부터 2009년 3월까지 4개월간 성매수를 원하는 남성들의 연락처를 확보. A양에게 건넨 뒤 경기도 등지에서 약 200여 차례에 걸쳐 성매매 하도록 알선하고 A양이 받은 화대비 3000여 만원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피해자 A양이 성매수 남성과 연락하는 데 사용한 휴대전화 통화내역 조사결과 인기그룹 가수 전모씨가 포함된 사실이 밝혀져 3일 전씨에 대해 1차 소환통보했었다. 그러나 전씨가 이에 불응해 12월14일까지 출석하라고 2차 소환 통보를 한 상태다.

전씨 소속사 측은 “일단 말씀 드릴 것이 없고 확인해야 하는데 전씨하고 통화도 안된다”며 답답한 속내를 드러냈다.

전씨는 경찰조사 결과 2월 3차례에 걸쳐 A양을 서울 종로구 구계동에 있는 자신의 집에 불러 30만~70만원을 주고 성관계를 맺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피해자 김모양은 유명 연예기획사 간부와 IT 업계 사장과도 성관계를 맺었다"며 “이들의 혐의 입증을 위해 통신 수사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전모씨가 누구냐”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 날 ‘뉴스데스크’에서 사용된 자료화면이 모 그룹임을 밝혀낸 네티즌들. 해당그룹에 전씨성을 가진 멤버가 있다는 사실에 이 멤버가 ‘뉴스데스크’가 방송한 성매수 남성인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경찰은 피해자 김양의 통화기록을 분석해 혐의가 드러나는 성매수 남성들을 불러 조사하는 등 수사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unalee@bntnews.co.kr

▶ 원더걸스, 美방송 '유캔댄스' 출연 확정
▶ 무한도전 달력 판매 시작 '얼마나 팔릴까?'
▶ 톱모델 릴리콜, 전라 누드 화보 '달력으로 나온다'
▶ 히스레저-고현정-김윤석 '최고의 악역'
▶ 현영 "황당 열애설에도 나를 믿어준 양희승 고마워"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