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쥬얼리 前멤버 전은미 "연극에 쥬얼리 멤버들 초대하고 싶다"

2010-01-04 21:53:49

쥬얼리 원년멤버 전은미가 연극배우로 변신했다.

2001년 결성된 쥬얼리는 최초 박정아, 이지현, 정유진, 전은미로 출발했다. 2002년 팀이 재편하면서 2집부터 정유진과 전은미가 빠지고 그 자리에 서인영과 조민아가 합류하면서 가수활동을 잠시 중단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전은미가 연극무대로 컴백한다.

전은미는 이번 연극출연이 두번째로, 2007년 연극 보잉보잉 1탄에서 6개월간 무대 경험을 했고 이번엔 그 후속편인 연극 보잉보잉 2탄-결혼버젼(연출:손남목)에 미모의 모델 역할로 다시 캐스팅 되었다.
그가 맡은 역할은 유부남과 당당히 바람을 피는 미모의 모델역할로 코미디극인 만큼 매우 엉뚱하고 섹시한 캐릭터로써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감초 역할이다.

뉴보잉보잉 2탄에는 전은미뿐만 아니라 탤런트 강지우, KBS '사랑과 전쟁'의 연기파 배우 이재욱 등이 함께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전은미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완전 변신을 한 것은 아니다. 노래와 연기를 병행하고 싶지만 지금은 연극무대에서 모든 것을 다 보여드리고 싶다. 쉽지않은 도전이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무대에 서온 만큼 난 역시 무대 위에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즐거운 공연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룹 쥬얼리 원년멤버들과 연락이 안된지가 꽤 되었는데 이번기회에 모두들 내 공연에 초대하고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보잉보잉2탄 -결혼버젼은 오는 1월6일부터 6월31일까지 더블캐스트로 6개월간 대학로 두레홀4관에서 공연하게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DR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제니퍼 로페즈
의상 입은거 맞아?




화제뉴스 2

2PM 우영
준호와 입맞춤?




화제뉴스 3

김혜수-유해진
열애 공식 인정




▶ 꾸민듯 안 꾸민듯 '최다니엘' 스타일 비결은?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 김태희가 한 '청담동 며느리 표' 헤어스타일은?
▶ '젓가락'으로 헤어연출을 해볼까?
▶ 男·女 ‘연애 따로, 결혼 따로?’
▶ 시원시원한 호남형 男·女 '작업'도 쿨하게?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