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꽃보다 남자' 오구리 슌, 여자친구 두고 다른 여자에게 잠자리 강요?

김명희 기자
2014-07-11 01:52:34
일본 인기배우 오구리슌(28)이 여자 친구인 동료배우 야마다 유(26)를 두고 다른 여성에게 '잠자리 제안'을 했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다.

주간문춘 2월25일호에 따르면 “오구리슌은 지난 8월 도쿄 미나토구에 있는 한 회원제 클럽에서 동료 배우들 5명과 함께 여대생을 포함한 모델지망생들과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오구리슌으로부터 ‘잠자리’를 제안 받은 한 여대생이 증언에 나선 것.

이 매체에 따르면 여대생은 "당시 많이 취해 먼저 나왔고 친구를 데려다 주기 위해 택시를 타고 가고 있던 중 오구리슌이 전화를 해 '지금 우리 집에 올래?'라고 물어봐 거절했다"며 하지만 "이 후 오구리슌이 다시 전화를 해 '아침 5시나 6시에 전화하고 (우리집으로) 와'라며 '지금 막 일어났는데 너무 하고 싶다'고 했다"고 잠자리 제안을 했다고 증언했다. 파문이 확산되고 있지만 오구리슌 소속사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더욱이 오구리슌은 현재 여자 친구인 야마다유와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여자 친구는 로케촬영 떠나고 없다”는 말까지 했다는 증언이 나와 보도가 사실로 밝혀질 경우 파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편 오구리슌은 1998년 후지TV 드라마 '반항하지마'로 데뷔한 후 영화 '크로우즈 제로', 일본판 '꽃보다 남자'에서 루이역 등으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 글래머 정수정 "가슴 쳐다보는 남자들 연령대별 대처법 있다"
▶ '개인의 취향' 이민호-손예진, 첫 대본 연습부터 환상의 호흡
▶ "나 왕년에 운동 좀 했어" 운동선수 출신 스타가 뜬다?
▶ 알렉스 '키 작은 키다리 아저씨'로 인기몰이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감동 프로젝트
▶[체험단 모집] 바비브라운의 NEW 스킨케어를 체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