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YG' 양현석, 스위티 출신 이은주와 9년 열애 공식발표

2010-03-09 16:37:57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같은 소속사 가수 이은주와의 9년째 열애중임을 밝혔다.

3월9일 양현석 대표는 Y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여자친구의 이름은 이은주로써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친구의 나이는 81년 닭띠로서 저보다 12살 어린 띠 동갑이다. 9년을 만나오면서 단 한 번도 다른 여자가 내 여자친구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을 안 해온 것을 보면 내 눈에 단단히 뭐가 씌었던가 아니면 흔히 말하는 천생연분인듯 싶다"고 덧붙였다.

양현석은 "오늘이 바로 이은주의 30번째 생일이다"며 "힘든 고백이 그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더불어 21살에 저를 만나 9년동안 불편하게 만들었던 점에 대해 미안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다음은 전문

지난 수년간 FROM YG 는 소속가수들의 소식을 전하는 곳이었습니다만, 오늘이 마지막이니만큼 제 개인적인 고백으로 마무리 할까 합니다.

저의 정확한 생년월일이 69년 12월생이니 닭띠이자 나이로는 이제 40대 초반인데요 ㅜㅜ 평생 결혼은 안 할거라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녔던 철부지 노총각이었습니다만, 저도 이제는 슬슬 솔로 탈출을 준비해야 할 듯싶습니다.

몇 년 전 인가? 여자 친구가 있다는 말을 언론에 한번 말한 적은 있었으나 단 한 명의 여자친구를 9년째 만나오면서도 그게 누구인지? 이름이 무엇인지? 주변 사람들에게는 물론 지누션, 원타임, 빅뱅 등 가장 가까운 후배 소속가수들에게 조차 단 한 번도 말해 본적이 없는데요.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제 여자친구의 이름은 이은주 로써,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 친구의 나이는 81년 닭띠로서 저보다 12살 어린 띠 동갑인데요. 9년을 만나오면서 단 한 번도 다른 여자가 내 여자 친구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을 안 해온 것을 보면 제 눈에 단단히 뭐가 씌었던가 아니면 흔히 말하는 천생연분인 듯싶습니다.

예전에 서태지씨와 구두로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결혼식은 절대 하지 말자" 라는 약속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올해 안에 결혼 계획은 없습니다만, 남자들끼리 한 약속이니만큼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공개적인 결혼식은 안 할 생각입니다. ^^

워낙 어렸을 때부터 결혼에 대한 거부감이 강했던 탓인지, 9년을 교제해왔지만 평생 같이 살겠다고 마음먹은 것은 얼마 되지 않은 일인데요.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지병으로 돌아가시고 얼마 되지 않아 2008년 어머니 마저 돌아가셨을 당시 여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면서 평생 그녀의 반려자이자 든든한 보호자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녀의 30번째 생일이기도 한데요. 저의 힘든 고백이 그녀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더불어 21살에 저를 만나 9년 동안 불편하게 만들었던 점에 대해 미안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일부터 그리고 내년 생일부터는 좀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낯간지러운 약속과 함께 길고 길었던 9년간의 비밀 연애 생활과 FROM YG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을까 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YG FAMILY FOREVER !!
(사진출처: YG 공식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신불사' 유인영, 까칠한 매력의 팜므파탈로 변신 '호평 일색'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 6년 만에 교복 재도전
▶ 파멜라 앤더슨 출연 광고 '너무 야해서' 방송 금지
▶ 소녀시대 서현의 깨끗한 피부 비밀은?
▶ 비스트 윤두준, 턱 부상…'큰 부상은 아냐'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