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단독]또 다시 ‘사생활 동영상’ 유출된 '언터쳐블' 디액션은 누구?

2014-07-17 02:13:34
힙합 남성듀오 ‘언터쳐블’의 멤버 디액션(박경욱, 26세)이 한 여성과 찍은 문란한 사생활 동영상이 유출됐다.

언터쳐블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저녁 본지와의 통화에서 “디액션이 맞다”고 사실을 모두 인정했으며 “데뷔 이전에 있던 일”이라고 전했다.

이 동영상은 이미 네티즌 사이에 공공연하게 퍼져 ‘디액션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으며 이번에 그 의혹이 풀린 것이다.

총 두 편으로 구성된 이 동영상은 디액션이 직접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동영상에는 방 안에서 술을 마시며 한 여성이 디액션의 몸을 더듬으며 키스하는 장면과 여성이 전라로 춤을 추는 장면이 포함돼있다.

이번 파문의 주인공인 슬리피가 소속돼있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은 슬리피(본명: 김성원, 27세)와 디액션 두 명으로 이뤄진 힙합 듀오.

뉴욕 스타일의 힙합을 추구하는 그룹으로 ‘지기펠라즈(Jiggy Fellaz)’라는 언더그라운드 크루 소속으로 주로 홍대 클럽 등지에서 활동하다 2006년 첫 싱글앨범 ‘레디 투 숏(Ready To Shot)’으로 언더그라운드에 데뷔,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던 그룹이다.

한때 배슬기와 HOT 이재원의 앨범에 피처링랩퍼로 활동하면서 앨범 준비를 해 오던 중 2008년 박화요비와 함께 싱글앨범 ‘I't Okay’를 오버그라운드에서 발표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언터쳐블의 다른 멤버인 슬리피는 박화요비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하다.

또한 2008년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11월 이달의 신인상’을 수상하기도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실력파 그룹이라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언터쳐블’은 2010년 2월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가슴에 살아’로 각종 힙합 차트에서 상위에 오르며 사랑을 받다 20일 MBC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 무대로 이번 앨범 활동을 잠시 중단한 상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동준, 김명희 기자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단독] 언터쳐블 디액션. 데뷔 전 사생활 비디오 유출
▶ '사생활 동영상' 유출된 '언터쳐블' 디액션은 누구?
▶ 박재범, 유튜브에 직접 안부 전해 "2PM 멤버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차량 절도 곽한구, 구속 영장 기각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