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스타화보의 레전드' 오윤아, 2년 전보다 더 농염하게

2010-03-26 11:01:23

연기자 오윤아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스타화보 'So Amazing!'을 새롭게 선보인다.

'So Amazing!'은 2년 전보다 더 완벽한 몸매와 동안 외모, 그리고 더욱 요염하고 농익은 눈빛으로 돌아온 오윤아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고 있는 것이 특징.

지난 2008년 첫 스타화보 공개 당시 파격적인 모습으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홀린 오윤아는 이번 스타화보에서 한층 더 농염해진 눈빛으로 팬들을 유혹하고 있다.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20대 같은 어린 얼굴을 자랑했다. 이에 따라 스타화보를 접한 팬들 사이에서는 조만간 오윤아가 제 2의 전성기를 누리는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오윤아 스타화보는 지난 3월 초 싱가폴 최고의 호텔인 페어몬트싱가폴 호텔에서 촬영되었다. 호텔 촬영 당시 오윤아는 호텔 치프 매니저로부터 직접 환영 꽃다발을 전달받고 머무는 기간 내내 매니저의 안내를 받으며 스타화보를 촬영하는 등 헐리우드 탑스타 못지않은 대우를 받았다고. 덕분에 하루 숙박료가 천만 원에 호가하는 스위트룸에서도 편안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한편 오윤아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폭시 '왜 이러니' 뮤직비디오, 얼마나 야하길래?
▶ '왕의 귀환' 브라운아이드소울 '비켜줄께' 음반차트서 돌풍
▶ '하녀' 전도연-이정재, 에로티시즘 빛나는 예고편 공개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클라란스 새로운 '화이트닝'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