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유세윤-채은정 “비키니 코믹화보 공개!”

2010-06-15 09:59:06

유세윤과 채은정의 비키니 코믹화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유세윤은 클레오 출신 채은정과 손잡고 비키니 브랜드 쇼핑몰을 런칭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비키니 코믹화보’는 홍콩 촬영 도중 뼈그맨 유세윤의 자연스런 행동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것. 풀장에서 UV 레게 가발을 빨래하는 모습, 누워있는 채은정에게 다가가는 모습 등 최대한 자연스런 사진을 담았다.

쇼핑몰 측은 “유세윤 대표는 일상자체가 개그다! 가만히 나두고 촬영을 하다보면, 결과물 중에 꼭 코믹화보를 건지게 된다. 하지만 연출한 콘셉트 화보를 촬영할 땐 사실 많이 부러웠다. 뒤에서 고맙다며 계속 시켜달라더라. 이런 건 쫌 자제 바란다”며 씁쓸하게 전했다.

채은정 역시 “더운 날씨에 힘들기도 했지만, 겸손하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사업하는 유세윤 오빠를 보고,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좋았다.. 하지만 언니(유세윤 부인)있을 땐 너무 적극적이지 않았으면. 언니의 눈초리에 약간 민망했다”며 웃으며 말했다.

이번 촬영에 함께한 UV 맴버 뮤지는 “세윤 형 보고 은정이 다리 잡으라니깐! 기필코 다리는 안 잡을려고 하더라! 이기적인 형이다!”라며 너스레 말했다.

한편 유세윤은 괴테와 엘프걸스, UV, 키니야에 이르기 까지 자신만의 색깔과 사업전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연예인쇼핑몰로 단순 얼굴마담 격이 아닌,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사진제공: 포리더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남아공 월드컵, 시청 앞 패션 트렌드는 '섹시 혹은 엽기'
▶ '뜨거운 형제들' 탁재훈-김구라-한상진-쌈디 '여심 잡았다'
▶ '월드컵 장외대결' 붉은 악마 vs 스타들, 더 뜨거웠던 응원전은?
▶ 변우민 "19살 연하 여자친구와 만난지 6년 되는 날 결혼"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