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개그맨 임혁필, 양악수술 후 외모 공개 ‘훈남 됐네’

2010-07-05 14:46:20

개그맨 임혁필이 양악 수술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월29일 개그맨 임혁필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양악 수술 54일째'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벌써 시간이 흘러 54일째네요. 조금만 있으면 두 달입니다. 시간 참 빠르죠. 첨에 안갈 줄 알았던 시간이 말이에요. 그렇게 시간이 가서인지 요새는 할거 다합니다. 밥도 먹고 입 벌려 크게 하품도 하고 말입니다"라고 전했다.

임혁필은 "이제 손가락 세개가 들어갑니다. 통증 같은 것은 없구요. 아직 아랫턱이 먹먹한 느낌 그리고 조금 남아있는 붓기 정도 이것들은 그래도 6개월 정도 간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일상에는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드디어 교정을 합니다. 교정까지 하면 정말 정돈된 얼굴이 되겠죠. 그리고 얼마전 잡지사에서 화보촬영을 했답니다. 조금은 붓기가 남아있지만 요붓기가 있는게 사람들은 보기 좋다고 흐흐흐"라는 글과 함께 최근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임혁필은 이번 수술을 통해 '양악수술'과 관련한 기존의 잘못된 인식의 변화를 위해 자신의 수술 경과를 밝히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임혁필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김단비에게 선택 못 받은 이기광 '김구라에게 완벽 빙의'
▶ 이효리 '하하몽쇼'서 '효리의 늪' 뮤직비디오 제작 '제대로 망가졌다!'
▶ '호박커플' 손예진-이민호 재회…제 2의 겨울연가 되나?
▶ '뜨형' 길하라 "난 내가 아니다" 박명수 아바타로 맹활약
▶ 비, 안젤리나 졸리 앞에서 기죽지 않을 배우 '1위'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