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정근-이지애 아나커플, 깨소금냄새 풍기는 웨딩사진 공개!

2010-09-27 15:29:55

[오나래 기자] 국내 1호 타 방송국 아나운서 커플 탄생으로 주목 받은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깔끔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훈남 아나운서 자리를 차지했던 김정근은 촬영 내내 예비신부를 챙기는 다정한 신랑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단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남성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지애 아나운서는 셔링과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준 풍성한 스타일의 드레스부터 머메이드 라인까지 디자이너 최재훈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아하고 세련된 가을신부로 변신했다.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듀오웨드의 고미란 실장은 “평소 선남선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촬영하는 내내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고 촬영장 분위기가 내내 화기애애했다.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설명했다.

한석준, 김미진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부터 이번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까지 여러 아나운서의 웨딩메이크업을 담당한 권선영 원장은 “피부톤은 어려보일수 있도록 투명하고 화사하게 얇게 베이스를 하고 이지애 아나운서의 청순한 이미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세련되게 살려주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화사하고 초롱초롱한 눈매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교제 6개월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돼 더욱 화제가 되고있는 두 사람의 결혼식은 10월9일 한글날 오후6시에 반포동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올제스튜디오)

한경닷컴 bnt뉴스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최희진, 상반신 노출사진 공개 후 이틀 만에 삭제 "도대체 왜?"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데미무어-애쉬튼 커처, 결혼 5주년 기념 ‘침대셀카’ 공개
▶ 김정근-이지애 아나커플, 깨소금냄새 풍기는 웨딩사진 공개!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