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요트위의 여신' 강예빈, 흘러내릴 듯한 요염함

2011-08-03 14:42:49

[연예팀] 배우 강예빈의 '바디라인(Body Line)' 스타화보가 공개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강예빈은, 최근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절대남자’에서는 최여진, 정아름과 같이 출연중이며, MBCevery1 '복불복쇼2'에서 남희석, 백보람, 장동민, 허준, 유상무등과 같이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화보에서 강예빈은 마닐라의 최고급 호텔중 한곳인 프레져 플레이스 호텔의 펜트 하우스와 스위트 룸에서 촬영했으며, 마닐라 베이에서 로멘틱한 야경 촬영을 했다.

특히 마닐라 상류층 만을 위한 프라이빗 클럽에서 외국인 최초로 화보 촬영을 했는데 프라이빗 클럽 매니저가 강예빈의 팬 인것으로 알려져 촬영 허가를 해준것으로 알려졌다.

강예빈은 스타화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을 걱정하고 배려하며 촬영스태프 보조역할까지 자청하기까지 했으며 스태프들로부터 수호천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강예빈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마닐라에서 직접 구입한 액세사리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줄 예정이다.

강예빈 스타화보는 7월28일 SK텔레콤 및 KTSHOW, LGU+ 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정태 '내집 마련' 집들이, 성동일과 이웃사촌
▶ 성형외과 의사 김종국 친형 "종국이는 성형 안했어요"
▶ 우리, 강심장서 성형수술 고백 ‘사춘기때 큰 상처’
▶ 환희, 영화 '스타' 한류스타 ROMI역 주인공 낙점
▶ 문메이슨, "찬성이 형 가까이 오지마" 펑펑울어 '박장대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