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②] 함은정, 가상남편 이장우 버리고 김수현과 데이트?

2011-08-05 14:16:58

[연예팀] 가수 겸 연기자 함은정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남편 이장우 대신 배우 김수현과 동반 가을 여행을 떠났다.

스포츠 멀티샵 스프리스의 가을 화보를 위해 만난 김수현과 함은정은 드라마 '드림 하이'에 이어 또 한번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최강 커플룩 종결자로 등극하였다.

이번 가을 여행에서 함은정과 김수현은 자전거 데이트와 아늑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냈으며 낭만적인 캠피카를 타기도 했다. 이들은 실제 커플임을 의심케 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껏 자아냈다.

화보 촬영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만큼이나 편안하고 세련된 커플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활동성이 편한 데님팬츠에 캐주얼한 라운드 티셔츠, 후드 집업 점퍼나 야구점퍼를 연출하여 여행지에서의 베스트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가슴 부분의 포인트 로고 장식과 레드, 네이비, 옐로우 등 경쾌한 컬러 매치를 통해 평범하지만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하였다.

또한 김수현이 착용한 아웃도어 점퍼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여 간절기 시즌 없어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 함은정이 제안하는 2011년 가을 커플룩은 8월부터 화보집으로 제작되어 전국 스프리스 매장에서 배포되며 스프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프리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라조 이혁-스틸하트와의 '쉬즈 곤'은 없었다 '왜?'
▶ ‘버블팝 방송중단’ 안무 선정적→ 무대 막 내려, 소속사 공식입장
▶ '발레리NO' 폐지, '개콘' 인기절정 코너 종영 왜?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레드드레스의 유혹…탱고의 여신 등극
▶ 박휘순 '엘리트 코스 밟은 유학파 개그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