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지나, 섹시한 뉴욕커 매력 발산 "역시 남자들의 로망"

2011-11-04 12:47:17

[연예팀] 가수 지나(G.NA)가 매력적인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지나는 10월 4박 5일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촬영된 화보를 통해 당당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늘씬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에 동양적이면서도 세련된 마스크를 가진 지나의 매력은 스타화보 촬영 당시에도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촬영장에 몰려든 현지인들 중 지나를 알아보고 싸인을 요청하는 팬이 많아 잠시 촬영을 멈추고 즉석에서 싸인회를 열기도 할 정도로 미국에서의 인기를 실감 하기도 했다.

스타화보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최근 대한민국 남성들의 로망인 '8등신 몸매' 지나의 완벽 몸매를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뉴욕이라는 아름답고 드라마틱한 공간에서 보여준 지나의 다채로운 매력들은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지나는 당분간 국내외를 넘나들며 공연을 통해 멋진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지나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무선 NATE(**8253+Nate 혹은 통화키)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요한-안은정 결별, 떠들썩했던 열애 이별은 조용히…
▶ 송중기 늑대손 ‘같은 손 다른 느낌?’ “김장훈-홍석천은 못된 손”
▶ 윤일상 미모의 아내 공개 '윤일상 독신주의 무너뜨릴 만도 하네'
▶ 대성 심경고백 "'살인마'라는 말 견디기 어려워…자살심정 이해되더라"
▶ '몸짱 아줌마' 정다연 최근 근황, 탄탄복근+글래머러스한 몸매 '40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