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환타-돌' 팬클럽 인증 받고 백팩 받자

2012-05-15 09:12:05

[민경자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신 개념 아이돌 밴드 '환타 아이돌(이하 환타-돌)'의 유튜브 팬페이지에서 '환타-돌 팬클럽 인증' 이벤트를 5월2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환타-돌 유튜브 공식 팬페이지에 접속해 '구독하기' 와 '인증하기' 순으로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 패션 백팩을,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31일 환타-돌 유튜브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톡톡 튀는 환타의 새로운 CF 모델인 ‘이광수, 백진희, 강승윤’의 환타-돌 유튜브 팬페이지에서는 최근에 공개된 '공부 말고 환타'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멤버들의 3색 매력이 담긴 인터뷰 영상과 환타-돌의 스케줄, 빅배오가 2PM이 환타-돌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뮤직비디오 '공부 말고 환타' 는 짧은 광고 속에 다 담지 못한 유쾌하고 재미있는 상상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한 것으로 일상의 빡빡한 스케줄에 지친 젊은 세대와 함께 즐기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하는 환타의 바람을 담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엉뚱 발랄한 재미와 황당한 유머로 일상을 탈출하자는 환타 고유의 메시지가 이번 환타-돌 뮤직비디오를 통해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

며 "환타 팬페이지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젊은 소비자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카카오톡 공개 "우리가 무슨 사이일까"
▶ 원자현 한줌허리, 앞·뒤태 모두 완벽해
▶ 낸시랭 센 부분 벗겼더니…천사 강림 '낸시랭 맞아?'
▶ 이연희 유령 타이틀, 태양도 가릴 수 없는 여신 미모
▶ 남자 7호 의자왕, 겸손하고 성격까지 좋은 힙합 뮤지션 ‘女 5명에 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