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팬만안다' 화영 트위터글 보니 '소름', 화영 사무실가는 모습과 무슨관계?

2012-08-01 08:58:42

[연예팀] '팬만안다'라는 화영이 남긴 트위터 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불화설로 논란이 되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화영이 7월3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화영은 "팬 여러분 이제껏 사랑해주셨는데 실망만 안겨드려 죄송하다. 이제 그만 멈춰 주시고, 앞으로 더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들을 기대해달라. 그동안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하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식구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는 글을 올렸다.

화영의 심경고백으로 보이는 이 글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트위터의 첫 글짜를 조합해 메시지를 찾았다. 화영 트위터 글을 세로로만 읽으면 '팬만안다'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는 것. 따라서 네티즌들은 또다시 화영 왕따설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8월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화영 사무실'이라는 제목으로 한밤 중 길을 걷고 있는 두명의 사람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 중 한 사람은 깁스한 여성으로 부축을 받으며 소속사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인데 게시자는 이 사람이 화영으로 추측된다며 '화영이 사무실에 불려가 강제로 작성한 것 같다'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출처: 화영트위터 /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티아라 소속사 “사실 확인 안된 글 보도 매체 법적 대응”
▶ 이비아 “티진요, 왕따 나쁘나 마녀사냥은 자제해야”
▶ 신현준 티아라사태 일침 “왕따는 얼굴 없는 살인자”
▶ 박태환 200m 은메달, 쑨양과 공동 銀 "자랑스러운 마린보이"
▶ 양승은 장례식 의상, 튀는법도 가지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