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특 현역 입대, 10월30일 의정부 306보충대로 확정

2012-09-25 11:09:22

[연예팀 / 사진 이현무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현역입대를 확정지었다.

이특은 10월30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계획이다.

이특은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한 데다, 지난 2007년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로 인해 기존에 앓고 있던 허리 디스크 증상이 악화된 상황이었으나, 현역으로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가 강해 꾸준히 치료, 예정대로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다.

이특은 그룹 슈퍼주니어 활동 외에 MC로도 맹활약해 SBS '스타킹', '강심장' 등에서 깔끔하면서도 재치 있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입대 날짜가 확정됨에 따라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제작진과 시기를 조율해 하차할 계획이어서, 시청자 및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특이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만큼, 10월30일 군 입대 현장에는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대거 운집함은 물론 국내외 언론들의 취재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일대 혼잡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6집 'Sexy, Free&Sing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멤버별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자막 “훌리건으로 변한 팬클럽”
▶ 선예 결혼설 해명 “결혼소식 사실 아니야”
▶ 장도연 모태솔로 “하얀 백지장 같은 처녀다”
▶ 장윤정 집 공개 “집안 곳곳에…남다른 소주 사랑”
▶ [bnt포토] 갱키즈, 그녀들의 섹시한 시스루 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