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에디킴X유승우, 4월 컬래버 공연 ‘봄이에유’ 개최...달달한 봄소풍

2017-02-27 18:21:36

[연예팀] 에디킴과 유승우가 4월 공연을 개최한다.

여심을 저격하는 감성보컬 가수 에디킴과 유승우가 4월8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 ‘봄이에유’를 개최한다.

공연 제목 ‘봄이에유’는 에디킴과 유승우의 이름에서 딴 ‘에’와 ‘유’를 합쳐 재미있게 ‘봄’이 온다는 것을 표현한 것. 또한,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갔던 봄 소풍처럼 일상의 모든 근심과 걱정을 잊고 신나게 놀아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무엇보다 부드러운 발라드를 부르는 두 사람이 일일 남자친구로 변신, 관객들과 함께 봄을 만끽하는 것이 주된 관전 포인트.

이와 관련, 여심을 녹이는 보이스 에디킴은 데뷔 앨범 속 ‘너 사용법’ ‘밀당의 고수’ ‘마이 러브(My Love)’ 등 달콤한 러브송부터 ‘팔당댐’ 등 신나는 곡까지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어 귀여운 감성보컬 유승우는 뛰어난 기타연주 실력을 기반으로 ‘사랑이 뭔데’ ‘잠은 다 잤나 봐요’ ‘너만이’ 등을 부르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MBC ‘복면가왕’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봄에 잘 어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보컬 에디킴과 유승우가 이번 공연 ‘봄이에유’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에디킴과 유승우가 함께 하는 봄 공연 ‘봄이에유’는 4월8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하늘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