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박은지 씨앤코이앤에스와 전속 계약, 최희서 소속사로 유명

2018-04-16 11:38:28

[연예팀] 박은지가 전속 계약을 맺었다.

4월16일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방송인 박은지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박은지의 향후 활동을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박은지는 전문 MC이자 배우로 맹활약 중에 있는 인물부터 시사, 뷰티, 패션까지 분야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릴 박은지의 활동에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은지는 MBC 기상 캐스터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방면에서 MC로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여자신인상 등을 수상했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박은지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 중이다.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후문.

한편, 씨앤코이앤에스에는 배우 최희서, 이해인, 박지수, 임철형 등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소속돼있다.(사진제공: 씨앤코이앤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