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밥누나’ 정해인 누나 장소연 “드라마 푹 빠졌다 나와..화기애애 현장”

2018-07-13 09:17:47

[연예팀] 장소연이 한예리를 만났다.

7월12일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는 배우 장소연이 출연해 영화 ‘식구’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영화 ‘식구’는 한 가족에게 들이닥친 불청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장소연은 지적장애가 있는 엄마 ‘애심’ 역할을 맡았다.

‘식구’ 개봉을 앞둔 장소연은 “6세 수준의 지적 장애인 역할이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두렵고 무서웠다. 더군다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라 더 부담이 됐던 건 사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떤 사람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가족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봐야 할 영화”라고 덧붙였다.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대해선 “다시 이런 캐릭터를 만날 수 있을까 싶을 만큼 푹 빠졌다 나온 드라마”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현장 분위기가 어땠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안판석 감독님의 제작 환경은 항상 국내 최고다. 촬영장에 마련된 간이화장실에서 음악이 흘러나올 정도”라며 “마지막 촬영 날 스태프들이 아쉬워하며 울 정도로 화기애애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사극을 정말 해보고 싶은데 아직 기회가 없었다”며 “이왕이면 한예리 씨와 함께 역사물을 찍고 싶다”는 깜짝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MBC FM4U(수도권 91.9MHz)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는 평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