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어반자카파, 10주년 기념한다

2019-06-25 16:19:19

[연예팀]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된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금일(25일) 오후 7시 예매사이트 멜론티켓 단독으로 ‘어반자카파 1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어반자카파의 콘서트는 지난해 연말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국투어 ‘겨울’ 이후 약 7개월 만으로, 이번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에서는 10년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어반자카파의 과거와 현재를 총망라하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공연 구성과 명품 라이브 무대로 ‘믿고 듣는’ 콘서트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어반자카파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상에서는 벌써부터 많은 대중과 음악 팬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매년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어반자카파의 이번 10주년 콘서트 역시 뜨거운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총 33곡의 세트 리스트를 구성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10주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노력하고 있다. 감성을 파고드는 발라드부터 에너지 가득한 밝은 음악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반자카파는 13일 발매한 싱글 ‘서울 밤’ 역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는 7월13일 오후 7시, 7월14일 오후 5시 양일간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