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스윗소로우 '개그맨 뺨치는 유머실력'

2010-04-08 15:59:34

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더 인호진의 뮤지컬 데뷔작 '뮤직 인 마이 하트'의 제작발표회가 8일 오후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PMC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진행됐다.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는 지난 2005년 초연돼 대학로에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란 장르에 불을 지폈고 같은 해 객석 점유율 120%를 기록했다.

2008년까지 총 10만여 명이 관람하는 등 대표적인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에서 남자 주인공 장재혁 역을 맡은 인호진은 그동안 가수활동을 통해 보여준 실력을 뮤지컬 무대에서도 어김없이 발휘, 감미롭고 달콤한 매력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장재혁 역에는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산호와 뮤지컬 배우 손승현이 트리플 캐스팅됐고 이들은 번갈아가며 장재혁 역을 소화, 무대 위 훈남의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이날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 제작발표회는 그룹 스윗소로우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해 프로듀서 송승환, 성재준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배우 인호진, 김산호, 한애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공연시연과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그룹 스윗로로우의 맏형 인호진이 출연하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는 30일 대학로 PMC 자유극장에서 상연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