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화보]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의 그녀는 누구?

2011-08-26 09:08:10

[김희정 기자] 8월3일, 시티헌터 후속작으로 방영될 SBS 새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가 벌써부터 화제다. 지성, 김재중 등 이름만 들어도 여심을 흔드는 그들이 주인공 역으로 대기하고 있기 때문.

더불어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극중 차무원)의 완벽주의 비서 역을 맡은 이희원(극중 양하영)도 청담동며느리로 분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바로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웨딩드레스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것.

그는 정초하면서 럭셔리한 컷으로 도시적인 신부를 연기했다. 스커트는 풍성한 볼륨을 줘 우하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을 연출했다. 그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럭셔리하고 부드러운 소재에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이 장점이다.


이날 이희원의 아름다운 자태에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촬영 당시 스텝과 관계자들은 “모델의 완벽한 몸매 그리고 최고의 웨딩드레스가 작품 사진을 방불케 했다”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극중 양하영(이희원)은 국내 유명대학교의 출신으로 4개국어에 능통한 엘리트 비서로 등장, 차무원(김재중)의 비서이자 노은설(최강희)이 동경하는 도도하고 차가운 선배 역할을 맡았다. (화보제공: 라포엠웨딩 / 메이크업: 스타일 플로어 이경은 메이크업 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남친 사로잡는 ‘스킨십’ 노하우
▶ 30대 女, 결혼에 골인하려면?
▶ ‘우결’ 함은정&이장우의 신혼여행지, 어디?
▶ 피서지 만남 ‘男-스치는 인연, 女-교제 가능’

▶ 양악수술로 효과 본 연예인, 얼마나 예뻐졌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