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식상한 축의금 봉투는 NO! 결혼식 선물 아이템 공개

2011-10-25 21:01:18

[라이프팀]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실속파 결혼족들 사이에는 무색무취 흰 봉투의 축의금 보다 신혼 생활에 필요한 의미 있고 실속 있는 결혼 선물이 환영받고 있다.

이제 갓 인생의 제 2막에 들어선 신혼부부들에게 진정한 축하의 의미를 담아 달콤한 신혼생활이 조금 더 윤택해질 스위트한 선물이 있어 인기를 끈다.

캡슐커피 머신 하나로 커피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신혼부부 위시리스트에 공통적으로 하나쯤은 등장하는 것이 캡슐커피 머신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NESCAFE Dolce Gusto)’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기능성으로 실속파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15바(bar) 고압착추출 방식으로 캡슐만 넣으면 단 몇 초 만에 커피가 추출된다. 이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아이스티, 핫초코 등 다양한 캡슐을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라떼 추출기 없이 캡슐만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캡슐 종류에 따라 머신 압력이 각기 다르게 조정되도록 개발되어 고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요리초보 신부를 위한 배려 가득한 선물

음식 준비에 숙달되지 않은 새신부들을 위한 기능성 냄비도 신혼부부 선물 아이템이 될 수있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프리미엄 원’ 냄비는 손잡이 안을 진공 처리해 가열 시 열기가 손잡이에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는 쿨 플러스 손잡이를 부착하여 가열을 해도 손잡이가 뜨거워질 염려가 없다.

바쁜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한 똑똑한 하우스키퍼

맞벌이 신혼부부에게는 매일 쓸고 청소하기란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다.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 ‘스마트 탱고’는 청소 시 먼지가 많은 부분에는 터보 모드로 스스로 변환해 강하게 흡입하고 평소에는 다시 일반 모드로 청소하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몸체 두께가 세계 최저 수준(79mm)으로 소파나 침대 밑 구석까지 접근이 가능하며 탱고뷰 애플리케이션 다운 시, 홈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달콤한 신혼을 위한 향기

달콤한 신혼의 단꿈을 채워줄 수 있는 방향제용 향수도 이색적이고 특별한 선물이다. 프랑스의 매드앳렌 향수는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든 향이 담겨 있다. 매드앳렌 제품 중 포트 포푸리는 사하라 사막의 검은 용암석으로 만든 제품으로 향수를 뿌려두면 방안에 은은하게 향기를 채울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애인의 의심스러운 행동, 혹시 바람?
▶ [Book] 서점가도 '나는 꼼수다' 열풍
▶ [What] 브란젤리나 가족의 아이 교육법은?
▶ 스티브 잡스 사망에 맥 빠지는 애플 "아이폰5는 없다"
▶ 남규리 웨딩드레스 여신 등극, 옆에 있는 남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