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겨울에도 물놀이를? 가족간의 '추억 만들기'

김희정 기자
2014-06-23 22:01:42
가족 여행의 큰 의미는 바로 소통. 2009년 가족 여행으로는 PIC 사이판 ‘나눔씨앗’ 여행 상품이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행비는 현지에서 전부 지불하고 가기 때문에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가격 대비 품격 있는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자녀의 영어 교육까지 가능해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사이판 워터파크 내에는 레이지 리버, 워터 슬라이드, 키즈 스플래쉬 풀 등 다양한 수상 놀이 시설이 자리해있다. 또 윈드서핑,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인공 암벽타기, 양궁 등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레포츠도 마련돼 있어 한 번에 다양한 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다.

물놀이를 원한다면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떠다니는 레이지 리버를 추천한다. 좀 더 익사이팅한 스포츠를 즐기는 가족이라면 1m 높이의 파도에 도전하는 포인트 브레이크도 좋겠다. 클럽메이트의 지도를 받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새로운 레포츠에 도전하고 싶다면 클럽 메이트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는 스킨 스쿠버 강습과 윈드서핑 강습도 마련돼있다. 매일 있는 스킨 스쿠버 강습을 꾸준히 들으면 다음 번 가족 여행에서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바다로 스킨 스쿠버를 떠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좀 더 편안하고 우아한 레포츠를 원한다면 온 가족이 함께 카타마란 세일링 요트를 타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져보는 것도 좋다. 그밖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카약, 미니 골프, 테니스, 양궁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이 있어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적격이다.

아이들에게 있어 부모와의 여행은 공부만큼이나 요하다. 이 기회에 아이들과의 추억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해당상품안내]
상품코드: PSP433091216OZF (매일)
상품명: [영어체험][아동유아1$/리무진+디럭스룸-UP]사이판 PIC 골드 5일
상품가: 성인- 1,1990,000원 ~ 아동- 첫번째 아동 $1(두번째 아동 400,000원 ~)
특전: 럭셔리 리무진 ,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럭셔리비치세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낭만 가득! '한강유람선' 데이트 코스
▶ ‘혼전동거’ 찬성 39%, 관계 테스트 기간?
▶ 나 사랑해? 애인의 '거짓말' 테스트
▶ 男과女, '애인, 소개할까 말까'
▶ 싱글들을 ‘염장’ 지르는 말?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